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씨사이드 이든

카테고리 없음

by 씨사이드 이든 2021. 10. 29. 07:11

본문

■ 주소 :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2969

■ 구조 : 방2/화장실2/거실/부엌/세탁실

■ 면적 : A타입 : 23평, D타입 : 29평 2가지타입, 타입별 사진은 아래 블로그참조

■ 기본 임대인원 : 2~4명(여분침구있음, 추가요금없음)

■ 시설 : 생활가전, 조리도구 및 기본식기류, 인터넷, TV, 와이파이 등 완비

■ 임대료 : 보증금 30, 임대료 A타입 210/ D타입 240

■ 공과금(전기/가스/수도) : 퇴실후 보증금에서 공제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jkd520

■ 문의 010-7283-0411

 

씨사이드 이든은 제주공항에서 동쪽으로 약 40km 지점에 위치하며 행정구역상으로 문주란섬(토끼섬)과 별방진이 있는 하도리에 속하고, 위치상으로 구좌읍소재지인 세화리에 인접해 있습니다. 씨사이드 이든 주변은 제주도에서 아직 개발되지 않고 원형이 잘 보존되어 있는 몇 안 되는 지역이기도 하며, 타운하우스 바로 앞으로 제주의 동쪽바다가 탁 트인 자연경관을 선사합니다. 씨사이드 이든 앞바다의 큰 장점중의 하나는 바로 일출, 일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세화오일장, 세화벨롱장, 농협하나로마트 등이 있고 치킨, 족발, 중국음식등이 배달가능하여 생활이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눈부시게 아름다운 푸른바다가 있으며, 해안도로에 자전거전용도로가 있어 산보나 운동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 씨사이드 이든은 바로앞에 바다를 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위가 돌밭으로 둘러 싸여 있어 집안에서 바깥풍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전체 48세대로 전 세대가 2층이나 3층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주변관광지로는 차량 30분 거리내에 세화해변, 해녀박물관, 월정리해수욕장, 토끼섬,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 빛의 벙커, 제주커피박물관, 메이즈랜드, 우도, 비자림, 만장굴, 교래자연휴양림, 절물자연휴양림, 에코랜드, 산굼부리, 선녀와나무꾼 등이 있고, 유명한 오름으로 거문오름, 용눈이오름, 다랑쉬오름, 높은오름, 따라비오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월정리에서 하도리까지 해맞이해안로를 따라 핫한 카페, 음식점, 이색가게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아이 손잡고 오름도 오르고, 휴양림에서 피톤치트 마시며 걷기도 하고, 아이는 로봇스퀘어 엄마는 쪽빛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 5,10일 오일장이 열리는 날에는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일주일치 장도보고 벨롱장도 구경하고, 성산일출봉도 오르고, 섭지코지 산책도 하고, 아쿠아플래닛, 빛의 벙커, 커피박물관도 가보고, 광치기해변에서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인생사진도 찍고, 배타고 우도로 땅콩아이스크림도 먹으러 가고, 숲속의 기차타러 에코랜드도 가고, 바로앞 바닷가에서 게도 잡고, 간조시에 문어 낙지도 잡고, 그러다 힘들면 하루쯤 단지안에서 아이들은 뛰어놀고 엄마는 멍때리기 하고 아님 인근의 동녁도서관에서 원없이 책도 읽고…..

 

한달살기 맞춤형 타운하우스 씨사이드 이든, 나홀로 숙소가 아니라서 무섭지도 않고 이웃집 어린이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고, 조용하면서도 생활에 불편이 없고, 1층부터 3층까지 넓은 창문으로 되어 있어 집안에서도 전혀 답답하지 않고, 설계부터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건축자재 사용, 한가족 4명이 생활하기에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합리적인 임대가격, 제주도에 씨사이드 이든보다 더 좋은 한달살기숙소가 있을까요?

 

✔︎ 위치가 좋아 생활이 편리해요.

씨사이드 이든은 행정구역상으론 하도리이나 세화리 읍소재지에 인접해 있어 차로 10분안에 농협하나로마트, 세화오일장, 읍내식당에 갈수 있고, 통닭, 족발, 중화요리등 배달이 가능해서 생활이 편리해요.

 

✔︎ 학교가 가까워요.

도보 20여분 거리에 하도초등학교가 있고, 차량 5분거리에 세화중학교가 있습니다. 그리고 1.5km거리에 해녀박물관버스정류소가 있어서 뚜벅이여행에도 편리해요.

 

✔︎ 주변에 관광지가 많아요.

차량 30분 거리내에 해녀박물관, 월정리해수욕장,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 비자림, 만장굴, 교래자연휴양림, 에코랜드, 산굼부리, 선녀와나무꾼 등이 있고, 유명한 오름으로 거문오름, 용눈이오름, 다랑쉬오름, 높은오름, 따라비오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월정리에서 하도리까지 해맞이해안로를 따라 핫한 카페, 음식점, 이색가게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 해수욕장이 가까워요.

여름엔 1km에 있는 세화해수욕장이나 차로 20분 거리의 월정리해수욕장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 도서관이 가까워요.

제주에 와서 해야할 리스트에 원없이 책읽기도 넣어보세요! 차로 10분거리에 동녘도서관이 있어요.

 

✔︎ 힐링하기 좋아요.

단지 바로앞에 하도바다가 있어 산책길에 바다내음을 맡을 수 있고, 단지 둘레의 돌담밭에는 유채밭, 무밭이 있어 개화기에는 주변이 온통 꽃내음으로 가득해서 저절로 힐링이 돼요.

 

✔︎ 운동이나 산책하기 좋아요.

대단지이기 때문에 단지내 산보하기도 좋고, 단지 바로 앞에 자전거 전용도로가 있어 운동하기 좋아요.

 

✔︎ 층간소음 걱정이 없어요.

2,3층 독채를 통째로 쓰기 때문에 아파트처럼 층간소음에 시달리지 않아서 좋아요.

 

✔︎ 드라이브하기 좋아요.

월정리해변부터 해맞이해안로는 연인끼리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해요.

 

✔︎ 아이들이 좋아해요.

단지안에는 항상 한달살기하는 집 아이들이 있어 넓은 잔디밭이나 단지내를 같이 뛰어 다니며 놀 수 있고, 특히 단지앞바다에서의 조개줍기나 게잡이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입니다.

 

✔︎ 친환경건축자재를 사용했어요.

친환경목구조로 되어있어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듯하고, 특히 라돈등 유해물질이 없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어요.

 

✔︎ 계약이 확실해요.

계약전에 집주인의 신분증, 등기부등본, 통장사본을 확인하고, 집주인과 직접 계약하기 때문에 계약후 문제가 생길 염려가 없어요.

 

✔︎ 기본 생활용품이 준비돼있어 몸만 오시면 돼요.

세탁기, 청소기, 밥솥, 전자레인지 등 기본 생활가전과 그릇, 수저, 후라이팬, 냄비, 도마등 기본 주방기구가 완비되어 있어 몸만 오시면 됩니다.

 

✔︎ 대단지라 무섭지 않아요.

나홀로 전원주택이 아니라서 무섭지 않아서 좋아요.

 

✔︎ 단지관리인이 있어 언제든지 도움을 구할 수 있어요.

단지관리인이 있어 불편사항이 있을 경우 즉각 조치가 가능해서 좋아요.

 

✔︎ 가격이 합리적이예요.

저희 씨사이드 이든 주민임대조합이 직접 임대를 진행하기 때문에 대행업체를 이용하는 다른 숙소에 비해 많이 저렴해요.

 

✔︎ 원하는 기간에 한달살기를 하시려면 2,3개월전에 미리 예약하세요.

 

 

[환불규정]

씨사이드 이든은 한달단위로 주택을 임대하므로 숙박업소와 다른 환불규정을 적용하오니, 입금 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 입주일기준 30일 이내 : 입금액 전액 환불불가

◼︎ 입주일기준 31-60일 이내 : 입금액의 50% 환불

◼︎ 입주일기준 61-90일 이내 : 입금액의 75% 환불

◼︎ 입주일기준 91일 이전 : 입금액의 90% 환불

 

[계약진행절차]

1. 임대여부를 신중하게 결정합니다.

2. 집주인의 신분증, 등기부등본, 통장사본의 명의를 확인합니다.

3. 집주인에게 보증금과 임대료를 합한 금액을 입금하고 계약서작성을 위해 신분증사본을 문자로 보냅니다.

4. 집주인이 계약서를 작성해서 보내옵니다.

5. 계약서에 동의할 경우 동의한다는 문자를 발송함으로서 계약이 성립됩니다.

6. 보증금은 퇴거후 공과금(전기,수도,가스)을 제하고 돌려받습니다.